생활경제

이수근 '5초 식사' 달인 등극! 숟가락질 4번에 밥상 초토화

2011-10-31 13:36:24

[문하늘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선보인 '5초 식사'가 화제다.

10월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이 배낭을 메고 떠나는 '강원도 오지 마을'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저녁 식사 복불복은 바로 '시골 밥상 차리기'. 멤버들은 자신이 선택한 밥과 닭백숙, 청국장, 고들빼기 등을 요리 솜씨를 발휘해 만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복불복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밥상을 앞에 두고 '딸기 게임'을 진행해 탈락자 1명을 제외한 멤버 4명이 5초 동안 식사를 하는 방식으로 저녁 식사를 먹어야하는 것.

멤버들 중 발군의 실력을 보인 건 바로 이수근이었다. 이수근은 5초 식사 기회를 얻자 단 4번의 숟가락질로 밥과 청국장을 바닥내며 '5초 식사의 진수'를 보여줬다.

두 번의 기회를 얻은 이수근은 알차게 기회를 살려 입안이 터질 듯 식사를 싹쓸이했고 그런 이수근의 모습에 이수근은 물론 다른 멤버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어 이수근은 휘어진 숟가락을 보여주며 얼마나 열정적으로 밥을 먹었는지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저렇다 또 소화기관에 병이 오면 어쩌나", "'1박2일' 하더니 달인이 되는 듯", "보는 동안 웃느라 배가 아파 죽는 줄 알았다"며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2TV '1박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38kg 감량, 눈으로도 믿기힘든 놀라운 체중변화 '기적'
▶ 故 장진영 남편 임윤택 응원 “암4기, 숨소리…아릿하게 울렸다”
▶ 편의점 알바생의 패기 '10시까지 하고 가요' 칼퇴의 본보기
▶ 정다혜 결혼,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속도위반 절대 아니에요"
▶ 노을, 5년만의 컴백에 후배 가수들 응원 이어져 ‘든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