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현빈-하지원, 주연배우 가수 총출동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 개최

2011-01-04 12:55:10

[연예팀]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가 라이브 무대에서 재현된다.

1월15일 8시 능동 어린이 대공원 內 돔 아트홀에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에는 백지영, 포맨 등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에 참여한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하여 드라마의 감동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들려준다.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들과 라이브로 듣는 ‘히어 아 엠(Here I am)’, ‘못해’, ’그 여자’, ‘이유’ 등 주옥같은 넘버들이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 윤상현 등 드라마 주인공들이 직접 콘서트에 출연, 브라운관을 벗어나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주원의 한땀 한땀 트레이닝복’, ‘시크릿 가든 달력’ 등 드라마 속 화제의 소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콘서트가 끝나는 밤 10시에는 2천 여명의 관객들이 ‘시크릿 가든’의 본방을 다 함께 보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어느 콘서트보다 다채로운 무대가 예상된다. 무대 스크린으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시청하는 재미는 방 안에서 TV 브라운관으로 보는 것과는 비교할 수가 없을 것이다.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의 티켓은 1월6일(목)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쇼노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채정안 하의실종 패션 '반전 드레스'로 차도녀 종결
▶탁재훈, '반쪽 꼬꼬' 신정환에게 영상편지 "빨리 들어와서 진심으로 사죄해"
▶신현준 "김희선이랑 동갑이라 한마디 했는데 이튿날 바로 스캔들
▶'잉꼬 커플' 태연 - 이하늘, 환상의 찰떡궁합 선보여 '효바퀴' 우승 차지!
▶패션모델 방은미, 신내림 받고 무속인으로… ‘제2의 삶’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