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단돈 천원에 컬러렌즈를? ‘천원의 행복’ 이벤트

2012-09-07 09:13:44

[박영준 기자] 컬러렌즈를 단돈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핑크에이지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9월8일 단 하루 간 패션렌즈를 천원에 파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 1호점, 대전 2호점, 역곡점 3군데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가발 쇼핑몰 핑크에이지는 일명 ‘분홍집’으로 통하는 오프라인 숍을 운영하고 있다. 분홍집은 눈에 띄는 외관 덕분에 지어진 별명. 각 지역별로 랜드마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건물 전체가 분홍색으로 칠해져 있어 사람들의 눈에 잘 띄기 때문.

이전까지는 가발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았으나, 컬러렌즈까지 영역을 넓혔다. 딱딱한 안경점 대신 젊은 층들이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독특한 매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핑크에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패션렌즈 한 쌍을 천원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된 가발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평소 핑크에이지의 컬러렌즈와 가발을 눈여겨 본 사람들에게는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덧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핑크에이지 홈페이지의 온라인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 글 속에 “렌즈를 판매하는 핑크에이지 매장은 어디일까요?”라는 질문을 함께 올려놨다. 질문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회원 10명에게는 적립금 천원을 넣어준다. 이는 9월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일에 이뤄진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핑크에이지에서 시행하는 오프라인 관련 이벤트의 경우 지속성을 목표로 한다. 지속적인 고객의 참여를 유도해 서로 소통하는 숍이 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천원의 행복’ 이벤트는 패션렌즈를 판매하는 3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평소 컬러렌즈에 대한 호기심이 있던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핑크에이지 오프라인 숍에서 천원에 판매되는 제품은 이벤트 당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도수 없는 렌즈로 판매된다. (사진제공: 핑크에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립 메이크업’만 잘해도 ★처럼 예뻐진다
▶샤워 후 닦기만 하세요? 이제는 ‘보습관리’에 신경 쓸 때
▶‘마른남자 전성시대’ 샤이니부터 틴탑까지 스키니한 아이돌
▶카라 자체발광 미모, 직찍도 굴욕없는 연예인 피부 비법?
▶기초 화장, 단계를 줄여라? “많이 발라도 성분은 다 똑같아”